전자담배 액상 연초 맛 순위 Top3 및 추천 제품 전자담배 액상 연초 맛 순위 Top3 및 추천 제품 전자담배 액상 연초 맛 순위 Top3 및 추천 제품요즘 길을 걷다 보면 연초보다 전자담배를 피우는 분들이 늘고 있는 것 같은데요.저도 10년 동안 연초만 열었더니 주변 시선이 곱지 않고 저한테 냄새가 나고 냄새가 덜 나는 액상형 전자담배로 갈아탔거든요.정린이 시절에는 지인들이 알려준 액상 위주로 펼쳤는데, 입맛에 맞지 않아 나중에는 제가 직접 전담 커뮤니티에서 활동하면서 맛있는 액상을 찾아봤습니다.
처음에는 과일류, 과면류, 디저트류, 담배류 등 다양한 맛을 접했지만 지금은 담배 계열이 그래도 잘 맞는 것 같아요.그러면 지금부터 제가 연 연초 액상 중에 좋았던 제품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순위는 커뮤니티에서 언급이 많은 순서로 매겨봤습니다.
) 3위 키미 베이프레이드담배키미바페 자체제작 액상으로 담배 특유의 담백함+고소함이 매력적이었던 연초 액상입니다.
단맛과 상큼함이 조금 있고 타격감은 중간 정도로 연초 본연의 향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30ml에 11,900원으로 저렴한 편이지만, 잘 피어나기 때문에 한 병을 빨리 비울 수 있게 되었고, 구매 주기가 늘어나서 조금 더 큰 용량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2위. 네스티 담배 실버고급 시가의 풍부한 맛에 바닐라 커스터드 풍미가 어우러져 달콤했던 연초의 액상입니다.
브론즈, 골드, 실버 시리즈가 있는데 개인적으로 silver가 셋 중에 그래도 예쁘게 느껴졌어요.30ml에 21,000원으로 가격대가 높은 편이라 가끔 밖에 피우지 않았습니다.
1위. 메타베이프 컨즈 주스 세븐 & 말보로METAVAPE의 독자 브랜드로 100ml 대용량 2만원대의 금액으로 가성비가 좋았던 액상입니다.
세븐은 깔끔하면서도 군더더기 없는 담배 맛이 가볍게 느껴졌고 말보로는 고소하고 묵직한 시가 향을 그대로 구현했는데 클래식함에 저와 잘 어울렸습니다.
연무량과 타격감도 좋아서 요즘 손이 제일 많이 가네요.세가지 모두 각자의 매력이 있으니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도 그날의 기분에 따라 피어 있습니다만, 현재는 콩즈 주스에 정착하고 있습니다.
가성비도 좋고 맛있었는데 지금부터 정착하게 된 이유를 간단히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초고농축 향료 사용시중에 나와 있는 액상은 대체로 원가절감을 위해 여러 향료공장을 통해 재공정을 거쳤고 부재가 들어가 희석된 일반 향료를 사용해 맛이 싱거웠습니다.
콘즈주스는 자체 공정 시스템으로 제조한 초고농축 향료가 첨가돼 다른 브랜드보다 3~4배 진하고 깊은 맛을 냈습니다.
재료 배합률그리고 전에 다른 액상은 타격감, 무화량이 아쉬웠기 때문에 이게 왜 그런지 알아봤는데 이것 또한 향료의 문제였습니다.
일반 향료를 넣으면 맛이 옅어지고 향료의 비율이 올라가는데, 그와 함께 목넘김, 연무량을 결정하는 쿨링제, 베이스의 비율이 줄어듭니다.
그래서 대개 향료: 다른 재료의 비율을 6:4로 믹스하게 되는데 이것은 초고농축 향료 5: 다른 재료의 5 비율로 재료의 밸런스와 조합이 좋고 진한 맛부터 연초와 비슷한 타격감, 무화과까지 함께 느낄 수 있었습니다.
연초 액상에 만족하고 다른 맛도 궁금해서 몇 가지 추가로 구입해 보았습니다.
위의 말보로, 세븐도 좋았습니다만, 콩즈 주스는 구아멘류가 진짜입니다.
쿨파인&아이스체리쿨링감 있고 상큼하고 달콤한 것을 열어보고 싶어서 선택했는데, 쿨파인은 달콤한 pineapple 향이 입 안에 남아 있어서 단 것이 먹고 싶어진 날을 발견했습니다.
아이스체리는 black cherry의 상큼함과 단맛이 적당히 어우러져 입문자용으로 좋을 듯!
주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왔는데 이번에는 온라인 사이트에서 구매했는데 주문 다음날 빠르게 배송되고 포장이 꼼꼼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제품에 대한 편의성도 좋았습니다.
맛마다 네이밍 스티커가 봉입되어 있어 맛이 섞이지 않도록 쉽게 구분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뚜껑은 이중보호캡 형태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고 밀폐가 잘 돼 맛과 향이 오래 보존될 것 같습니다.
주입구는 얇고 뾰족한 노즐로 전담 카트리지에 바로 주입할 수 있어 편했습니다.
전에 재료들을 직접 조합해서 만드는 김장도 해봤는데 레시피 보고 그냥 해도 맛이 달라져서 2주 숙성을 해야 하는 게 귀찮아서 완성형 액상으로 이건 완성형 액상으로 배송받자마자 펴도 맛있어서 놀랐어요.연초 액상계열 이외에도 시트러스 계열, 구아멘류, 멘솔류, 과일류, 디저트류 등 다양한 시리즈가 있어 새로운 맛이 점점 나오고 있어 기대되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참고로 기기는 아보카도 베이비로 사용 중인데 균형 잡힌 맛 표현을 해서 어떤 맛을 내도 괜찮았습니다.
전자 담배 액상으로 연초 액상을 조사하고 있으면, 대용량으로 가성비가 좋고 맛있는 메타베이프 콩 주스 세븐, 말보로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현재 콩즈 주스에 사는 곳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만, 위 사이트에서 구입하는 것이 장점이 많은 것 같아 알려드립니다.
그럼 여러분, 행복하세요~현재 콩즈 주스에 사는 곳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만, 위 사이트에서 구입하는 것이 장점이 많은 것 같아 알려드립니다.
그럼 여러분,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