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노 브랜드(NO BRAND) 한입 눈꽃탕수육 소감을 남겨보려고 합니다수십 년 동안 우리에게 사랑받은 음식 중 한식을 제외하면 짜장짬뽕을 빼놓을 수 없을 것입니다.
짜장면과 짬뽕만 먹기엔 좀 허전해서 함께 시켜야 할 국민음식 탕수육!
!
요즘은 중국 음식의 인기가 마라탕이라고 하는데 제 마음속 1위는 여전히 탕수육이에요.^^
노브랜드 냉동식품의 간판 스타!
닭꼬치를 빼놓을 수 없네요.그 덕분에 다른 식품까지 신뢰를 쌓는 효과가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마치 비비고 시리즈가 모두 성공한 것처럼…
믿고 먹을 수 있는 맛과 큰 부담 없는 가격대의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기 위한 기본 조건이 충족된 노브랜드 식품입니다.
노브랜드 한입눈꽃탕수육 구입처는 단독매장이 아닌 이마트 내 노브랜드 코너에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노브랜드 매장에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근처를 이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용량과 가격
노브랜드 탕수육의 가격은 5,680원, 용량은 375g(소스와 고기) 출시 2019년에 출시되어 이미 많은 소비자들에게 검증된 인기 상품이기도 합니다.
칼로리 및 정보노브랜드 탕수육의 열량은 소스(총내용량 125g) 100g당 145kcal 고기(통내용량 250g) 100g당 190kca 재료에 대해 간단히 말씀드리면 소스는 설탕, 식초, 전분 등 고기는 돼지등심이 사용되었습니다.
유통기한은 구매시점 기준으로 9개월 이상 남아있어서 매우 여유로웠습니다.
보관방법은 -18도로 냉동보관이 필요하므로 바로 드시지 않으시면 집에 도착 즉시 냉동실에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큰 포장지 안에는 탕수육과 소스가 냉동된 상태로 소분되어 포장되어있습니다 포장 봉투에서 봐도 알 수 있듯이 대용량의 식품은 아닙니다.
겉으로는 1~2인분 정도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조리 방법노브랜드 탕수육의 조리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드시는 분에 따라 조금의 차이는 있겠지만 간편한 조리식품이라 맛으로 결정하는 조리방법은 없을 것 같네요.우선 냉동되어 있던 소스는 자연해동 또는 미지근한 물에 담가 두었다가 해동을 해 주시는 것이 기본이지만, 저는 끓는 물에 봉지째 넣고 중탕으로 해동에서 익힐 때까지 간단하게 마무리해 주었습니다.
포장지의 특성상 렌지용이 아니므로 전자레인지에 돌리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다음 탕수육 고기는 해동하지 말고 바로 조리해 주세요.생고기가 아닌 조리된 상태로 냉동된 것이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에어프라이로도 조리할 수 있지만, 저는 오리지널 방법으로 프라이팬으로 조리했습니다.
식용유를 프라이팬에 적당량 붓고 중불에서 데워주세요.권장 온도는 170~180도입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이미 조리가 된 상태의 탕수육 고기이기 때문에 타지 않고 바삭하게 익힐 정도로 기름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기름이 데워지면 기름이 튀지 않게 고기를 살짝 얹어 주세요조리집게나 젓가락으로 탕수육이 타지 않게 굴리면서 3~5분 정도 끓이면 탕수육 고기가 완성됩니다.
바삭바삭한 탕수육이 완성되면 접시에 담아서 소스를 준비해 주세요.건파 vs 건파저는 뿌리는 파를 좋아해서 봉지째 중탕한 소스를 탕수육 위에 다 뿌렸어요.취향에 따라 소스를 따로 뿌리고 야채를 넣어 완성도를 높이는 조리 방법도 있습니다.
그러나 소스의 양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판단은 조리 전 여러분의 선택!
^^양과 맛의 평가아쉬운 점이 있다면 양이 조금 적었다?덧붙여서 저 혼자(성인남자) 전부 해버렸습니다.
간식이나 야식, 안주에 어울리는 양이라고 생각합니다.
맛은 달고 신 탕수육 맛의 정석, 가리지 않는 탕수육 맛이랄까?남김없이 뷔페 유명 중식당 탕수육을 집에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평가하고 싶네요 이정도 가격에 맛 퀄리티까지 별 5개!
!
탕수육이 먹고 싶은 날 배달로 시켜 먹기에는 양이나 가격이나 부담스러울 때!
노브랜드 한입 눈꽃탕수육으로 해결해보세요.탕수육이 먹고 싶은 날 배달로 시켜 먹기에는 양이나 가격이나 부담스러울 때!
노브랜드 한입 눈꽃탕수육으로 해결해보세요.탕수육이 먹고 싶은 날 배달로 시켜 먹기에는 양이나 가격이나 부담스러울 때!
노브랜드 한입 눈꽃탕수육으로 해결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