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BMW, 시리즈 F70 1대 ’10월 출시 전’ 공식 공개 [재율아빠의 세계뉴스]

월요일 BMW 블로그 원본에 따르면 회사는 BMW 1 시리즈(F70)를 공식적으로 공개했다.

BMW가 모델의 수명 주기를 건너뛰기 위해 BMW가 매우 이례적이다.

2025년 BMW 1 시리즈와 함께 F40을 교체한 경우 F40이 F40을 교체했다.

처음에는 라이프사이클 충동 모델처럼 보이지만, 다른 내부 코드 이름이 실제로 다음 세대차가 정말로 다음 세대차가 정말로 다음 세대차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모든 차량이 출시되는 것과 마찬가지로 이전 모델보다 큽니다.

몸 길이는 42mm(4,361mm)이고 길이는 25mm(459mm)입니다.

이전 하나(1800mm)는 2.670mm이다.

이전보다 조금 더 크고 작은 좌석으로 적재 공간을 제공합니다.

벤치가 1, 200 리터의 볼륨을 1, 200 리터를 증가시킵니다.

120 또는 120D를 선택하면, 폴딩 후 직선 위치에 300 리터의 리어 시트 및 1, 135 리터의 리어 시트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이 차이는 120 및 120D 러기지 영역에 장착된 48V 배터리로부터 120D 러기지 영역에 장착됩니다.

https://youtu.be/vubGplIYNFM

4세대 1 시리즈는 독특한 프론트 그릴보다는 독특한 프론트 그릴을 특징으로 한다.

/ / /M 로고의 3개의 행과 같은 일반적인 수직 슬레이트는/M 로고 같은 일반적인 수직 슬레이트가 중단됩니다.

그러나 BMW는 그들이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것이 아니라고 말했다.

M135 X 드라이브는 키가 크고 뛰어난 세그먼트에 비해 실제 M 차를 가지고 있으며, 우수한 세그먼트와 유사한 스포츠 수평 바 있다.

양극화 그릴 옆에 있는 매트릭스 LED 하이 빔과 파란색 삽입된 헤드라이트입니다.

최근 BMW와 마찬가지로, 이 화살표는 낮잠깐 신호등이 두 번 켜집니다.

뒷면에 있는 데이터는 주로 새로운 X2 크로스오버 커플링 커플에서 파생되는 것처럼 즉시 인식될 수 있다.

전형적인 1 시리즈는 M1.35백만 쿼드 팁이므로 배출이 눈에 띈다.

안쪽은 전임자의 완전한 출발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F70은 기존 컨트롤의 로터리 노브를 잃어버립니다.

온도 및 기타 기후 설정을 중앙 디스플레이에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인포테인먼트와 10.7인치 터치 스크린과 10.25인치 운전석 측면 디스플레이에 달려 있습니다.

BMW는 오래된 기어 레버를 탈거하고 고급 모델에서 상속된 많은 선택자를 갖추고 있습니다.

그릴이 다른 BMW에서 다른 BMW에서 에어컨이 새로운 것이다.

새 설계 기능은 도어 핸들을 도어 핸들로 확장합니다.

변속 패들 또한 가죽으로 포장된 M 스포츠 패키지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20251 시리즈는 가죽 무료 인테리어와 함께 표준으로 포장되어 있다.

선택적 스포츠 좌석은 친환경 섬유로 덮여 있다.

BMW는 또한 채식주의( 가짜 가죽)을 결합하는 인테리어와 결합한다.

선택적 파라마 유리 지붕이 적용된다.

또한, 추가 비용 시스템, 스테인리스 스틸 패널과 조명 로고를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물론 비용이 많이 듭니다.

2025 1 시리즈는 아크투르 직물로 싸인 가죽이 없는 인테리어가 기본 제공됩니다.

선택적인 스포츠 시트는 친환경적인 직물 커버로 덮여 있습니다.

BMW는 또한 알칸타라와 비건(가짜 가죽)을 결합한 인테리어를 제공합니다.

선택적인 파노라믹 글라스 루프가 적용됩니다.

또한 추가 비용이 드는 하만 카돈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은 스테인리스 스틸 패널과 조명 로고를 가지고 있습니다.

헤드업 디스플레이는 물론 비용이 더 듭니다.

한편 BMW는 유럽이 오래된 대륙에서 가장 중요한 시장을 위한 수요의 80%로 남아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독일은 이탈리아, 스페인, 스페인, 스페인, 일본, 일본, 일본, 일본, 일본, 일본, 일본, 일본, 일본, 일본, 일본, 일본, 일본, 그리고 일본, 일본, 일본, 일본, 일본,F70은 라이프치히에서 생산될 것이고 10월 시장을 강타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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