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를 따라갈 커피 창업 추천 브랜드는?

안녕하세요!
오늘은 트렌드에 맞는 커피 창업 추천 브랜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보겠습니다.

역시 카페는 많은 업종 중 가장 선호도가 높기 때문에 최근 트렌드와 니즈를 만족시켜 매출이 안정된 브랜드는 어디인지 관심이 많겠지만 단순히 인터넷에서 검색해서 얻는 결과에는 부정확한 정보도 많은 상황이라 가장 정확한 자료를 바탕으로 새로운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커피 창업 추천, 요즘 인기 트렌드는?

현재 대한민국의 커피전문점은 10만여 개에 달할 정도로 포화상태에 이르고 있습니다.

따라서 커피창업 추천을 원하시는 분들은 트렌드를 바탕으로 알아봐야 합니다.

우선 카페의 주 소비층인 젊은 세대의 니즈를 빠르게 파악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여러분은 디켓팅이라는 단어를 들어보셨나요?디저트와 티켓팅의 합성어로 디저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치열하게 티켓팅을 하지 않으면 먹을 수 없을 정도로 인기가 높은 디저트를 의미하는데, 최근 각종 SNS를 통해 이색 카페를 방문해 팬지 순례와 카페 투어를 즐기는 문화가 형성되면서 디저트와 관련된 신조어가 생겨나고 있을 정도로 디저트의 입지가 커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디저트가 간단한 음식이 아니라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건강관리가 즐거워지는 건강 플레저

뿐만 아니라 건강에 대한 관심도 상당히 높아지고 있습니다.

건강관리가 즐거워진다는 의미의 건강 플레져가 트렌드가 됐을 정도로 건강에 대한 관심사가 증가했습니다.

헬스 필라테스 등 오은완(오늘도 운동 완료)이라는 해시태그를 달고 매일 운동을 인증하는 문화가 정착되는 등 젊은 층을 중심으로 운동의 유행이 이어지고 있었습니다.

함께 액상 과당의 위험성을 알게 된 사람들을 바탕으로 제로 음료, 저칼로리 음료 및 디저트에 대한 관심이 계속되고 있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는 브랜드가 커피 창업 추천에 적합하다고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자신의 신념을 나타내는 소비 미닝아웃

또 하나의 요구는 가치와 신념을 중심으로 한 미닝아웃입니다.

민잉아웃이란 자신의 정치적, 사회적 신념이나 가치관, 취향, 성향, 주장 등을 드러내는 행위를 뜻하는 신조어입니다.

그만큼 소비자들은 자신의 신념에 따라 소비를 하려는 양상을 보이고 있다는 뜻인데, 환경을 생각해서 재사용 텀블러에 음료를 제공하거나 에코빨대를 사용하는 프랜차이즈가 카페 창업 추천 브랜드일 가능성이 높으니 이런 부분에 주목하세요.디저트와 건강 플레져와 미닝아웃을 모두 만족시킨 브랜드?!

커피 창업 추천을 위해 제가 창업 컨설턴트의 이름을 걸고 이 모든 트렌드를 만족시킨 브랜드는 어디인지 알아본 결과 디저트 39가 소비자의 니즈는 만족시키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해당 브랜드에서 판매하는 메뉴를 보면 세계 각국에서 인기 디저트를 모은 것은 물론 프로틴과 저당 시럽을 활용한 음료와 아르기닌과 코레겐까지 포함된 음료를 팔고 있었는데, 앞서 언급한 디저트를 선호해 건강 플레져를 추구하는 MZ세대가 즐겨 찾기에 좋은 음료여서 아이템 경쟁력이 뛰어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또한 이 브랜드에서만 판매하는 메뉴이기 때문에 맛보기 위해 멀리서도 찾는 소비자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디저트39는 이미 오래전부터 재사용이 가능한 재사용이 가능한 리유저블 텀블러에 무료로 음료를 담아 판매해 자신의 신념에 따라 소비하려는 사람들이 찾기에 좋은 카페였습니다.

맛있는 메뉴를 즐길 수 있고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재사용 텀블러를 사용하기 때문에 환경에 대한 관심도가 높은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인 브랜드이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럼 커피 창업 추천 브랜드로서 적합하고 있을 정도로 트렌드에 따른 디저트 39의 매출을 어떨까요?매출을 조사할 때는 정보 공개서를 활용하는 것이 좋지만 디저트 39을 비롯한 상위권에 오늘 프랜차이즈의 전국 가맹점의 연평균 매출을 조사한 결과, 메가 커피가 약 3억 3천만원, 디저트 39이 약 3억 7천만원, 이디야가 약 1억 8천만원, 탐 앤 탐스가 약 2억 3천만원, 공차가 약 3억원으로 나타났습니다.

언급된 여러 브랜드 중에 디저트 39의 전국 가맹점의 연평균 매출이 가장 우수한 것으로 확인됐어요 보면 알겠지만 기존에 인기를 모은 저가 브랜드는 매출이 약간 주춤함을 알았습니다.

역시 비슷한 점포와 비슷한 메뉴를 판매하는 점포 간 경쟁이 거세지면서 주요 소비층인 MZ세대의 트렌드를 만족시킨 곳에 고객이 늘고 있으며 이 때문에 매출이 더 안정적으로 있을 것입니다.

차별성과 특별성을 가진 점포만 커피 창업 추천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그동안 커피 창업 추천 브랜드의 트렌드와 매출을 분석했습니다.

시류를 잘 파악하는 것만으로도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고 전하면서 마무리하겠다고 생각합니다.

다음은 “저는 외식 창업에 적합한 사람인가?”는 서적을 바탕으로 달래에 장과 원화 할머니 보쌈 창업에 관한 내용을 살펴봅시다.

해당 포스팅은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