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김, 곱창, 김, 김, 김, 김 만드는 법
요즘 별공을 열심히 만들고 있어요. 아들이 특히 방학 때 집에 오래 있어서 하루 세끼를 같이 먹고 있어요. 매 끼 맛있게 대접하고 싶은데 매 끼 메인 요리를 만들기가 힘들어서 반찬을 많이 만들어서 돌려 먹어요.
그 중에서도 제가 제일 좋아하는 반찬입니다.
오래 먹기도 좋고, 마른 반찬이라 어떤 메뉴와도 잘 어울립니다.
직접 만든 것이 아니기 때문에 간단한 식사로 먹기 좋습니다.
그 중에서도 제가 제일 좋아하는 반찬입니다.
오래 먹기도 좋고, 마른 반찬이라 어떤 메뉴와도 잘 어울립니다.
직접 만든 것이 아니기 때문에 간단한 식사로 먹기 좋습니다.
투명한 그릇에 다진 마늘 한 스푼 넣어요. 아이들이 있어서 최대한 다집니다.
마늘이 살아있으면 아이들이 무서워요. 흐흐간장 6스푼 넣어주세요. 진간장 넣었는데 한국 간장도 맛있어요!
간장도 맛있어요. 짭짤한 맛을 더해줄 거예요.그리고 시원한 파 파. 파의 흰 부분과 녹색 부분을 잘 섞어서 넣어주세요. 파를 썰어서 처음 샀는데 요리할 때 편하긴 한데 맛이 없어서 더는 사기 싫어요. 헤헤헤설탕 3스푼 올리고당 3스푼 물시럽 꿀 등등 소금을 살짝 넣고 소금 1/2스푼 넣고 김 무침, 파 무침, 파 무침, 김 무침 만드는 법설탕 3스푼 올리고당 3스푼 물시럽 꿀 등등 소금을 살짝 넣고 소금 1/2스푼 넣고 김 무침, 파 무침, 파 무침, 김 무침 만드는 법손으로 간을 해주세요. 너무 맛있었어요. 별미라서 몇 번을 먹었는지 모르겠어요. 하. 저는 요리 중간에 잘 안 먹어요.마무리는 참기름 8스푼입니다.
참기름이 고소한 맛을 많이 주어서 더욱 맛있었습니다.
참깨솔에 뿌려주시고 지금 잘 섞어주시면 그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무침, 곱창 무침, 파 무침, 김 무침 만드는 법아이들도 잘 먹어서 별공이 더욱 신났습니다.
어릴 때 엄마가 반찬을 해주실 때 가장 좋아하던 메뉴였습니다.
구내식당을 지을 때 도시락을 잠시 싸왔는데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저녁에 무엇을 먹을지 고르는 것이 숙제입니다.
아이들과 잘 결정해야 할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생선이 먹고 싶어서 생선을 구워볼까 생각 중입니다.
맛있는 반찬이 있으면 맛있는 반찬이 있으면 안 돼!
맛있는 메인 요리는 맛있지만 다양한 반찬을 보러 올게요.오늘 맛있는 음식을 많이 즐기세요.저녁 메뉴 숙제를 빨리 끝내세요.음, 엑스테네요. -네.집에 뭐 먹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