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할 수 있는 취미 : 보석십자수법

어느덧 약 3년 가까이 집에서 할 수 있는 취미로 보석십자수만은 계속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부담 없이 언제든 상황에 맞게 다양한 아이템을 초이스해서 만들 수 있다는 장점도 있고, 무엇보다 은은하게 빛나는 작은 알갱이, 나만의 보석이라며 예쁜 보석 비즈를 만져보는 재미가 쏠쏠해요.^^당연히, 완성 후에 인테리어 액자나 소품으로 집을 장식할 수 있어 더욱 좋습니다.

꾸준히 즐길 수 있는 집에서 할 수 있는 취미, 보석십자수

그동안 쉬엄쉬엄 즐겨왔던 보석비즈 십자수 완성된 결과물만 봐도 미소가 지어집니다.

^^하지만 분명 누구나 그렇듯이 저도 처음에는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하고 조심스럽게 작은 사이즈의 유니콘 액자 만들기부터 시작했던 서투르던 시절이 생각나지만 그래도 너무 누구나 쉽게 만들기 쉬운 공예 분야라서 아이부터 어르신들까지 집에서 할 수 있는 취미로 꾸준히 하기에 딱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이번에 만든 아주 간단하고 실용적인 스티커는 뚝딱 만들어서 여기저기 활용하기 좋으니 더 좋을 것 같으니 춥다고 집에만 있지 말고 바로 가까이 방문해서 예쁜 diy키트 작은 거 하나 초이스 해보세요.

그동안 쉬엄쉬엄 즐겨왔던 보석비즈 십자수 완성된 결과물만 봐도 미소가 지어집니다.

^^하지만 분명 누구나 그렇듯이 저도 처음에는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하고 조심스럽게 작은 사이즈의 유니콘 액자 만들기부터 시작했던 서투르던 시절이 생각나지만 그래도 너무 누구나 쉽게 만들기 쉬운 공예 분야라서 아이부터 어르신들까지 집에서 할 수 있는 취미로 꾸준히 하기에 딱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이번에 만든 아주 간단하고 실용적인 스티커는 뚝딱 만들어서 여기저기 활용하기 좋으니 더 좋을 것 같으니 춥다고 집에만 있지 말고 바로 가까이 방문해서 예쁜 diy키트 작은 거 하나 초이스 해보세요.그동안 작은 사이즈의 액자부터 대형 액자 만들기, 그리고 무드 등 나름대로 다양한 diy를 즐겨보았는데, 그런 것들에 비하면 정말 간단하면서도 유아스러운 것이 제 스타일은 아닌 것 같고 뭔가 다른 것은 있겠죠?^^이번엔 이것저것 활동을 못하고 지내는 엄마가 안쓰러웠는지 딸이 친구들과 나들이 가서 아트박스 보석십자수 diy키트 선물이라고 말해줬는데 은근 색감이 이쁘게 잘 빠져서 지금은 사랑하는 놈들이에요~그동안 작은 사이즈의 액자부터 대형 액자 만들기, 그리고 무드 등 나름대로 다양한 diy를 즐겨보았는데, 그런 것들에 비하면 정말 간단하면서도 유아스러운 것이 제 스타일은 아닌 것 같고 뭔가 다른 것은 있겠죠?^^이번엔 이것저것 활동을 못하고 지내는 엄마가 안쓰러웠는지 딸이 친구들과 나들이 가서 아트박스 보석십자수 diy키트 선물이라고 말해줬는데 은근 색감이 이쁘게 잘 빠져서 지금은 사랑하는 놈들이에요~그동안 작은 사이즈의 액자부터 대형 액자 만들기, 그리고 무드 등 나름대로 다양한 diy를 즐겨보았는데, 그런 것들에 비하면 정말 간단하면서도 유아스러운 것이 제 스타일은 아닌 것 같고 뭔가 다른 것은 있겠죠?^^이번엔 이것저것 활동을 못하고 지내는 엄마가 안쓰러웠는지 딸이 친구들과 나들이 가서 아트박스 보석십자수 diy키트 선물이라고 말해줬는데 은근 색감이 이쁘게 잘 빠져서 지금은 사랑하는 놈들이에요~아트박스 보석십자수 스티커 diyBROWN & FRIENDS 브라운 & 친구들 3입 코니와 브라운과 샐리 3장을 꺼내 완성하기 전인데 색감이 쨍~해서 그런지 예뻐요.그전에 해왔던 종류와는 확실히 다른 스타일이니 역시 다양하게 만들어보셔도 좋을것이다 생각하고, 이것저것 제대로 손에 잡히지 않을 때는 간단한 편이 좋다는 긍정적인 생각!
!
보석 십자수 방식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에 저는 도구와 준비물 체크부터 완벽하게 하는 편인데 그래야 속도가 붙어서 빠르고 재미있게 마무리까지 잘 할 수 있거든요.그리고 남은 재료를 잘 보관해서 나중에 필요한 부분에 활용할 수도 있기 때문에 미리 다이소에서 넉넉하게 사둔 opp 봉투에 번호표를 넣거나 네임펜으로 적어두셔야 합니다.

아트박스 보석십자수 스티커 3입이라서 그런지 아니면 캐릭터라서 금액이 좀 높은 줄 알았는데 고무로 되어 있어서 빨리 작업할 때 편했어요.그동안 작업을 많이 했는데, 처음 써본 것 같아요.^^너무 손에 익숙한 것만 계속~하는 스타일이거든요. 그래도 세트에 들어있어서 사용해봤는데 편하긴 하더라고요.아트박스 보석십자수 스티커 3입이라서 그런지 아니면 캐릭터라서 금액이 좀 높은 줄 알았는데 고무로 되어 있어서 빨리 작업할 때 편했어요.그동안 작업을 많이 했는데, 처음 써본 것 같아요.^^너무 손에 익숙한 것만 계속~하는 스타일이거든요. 그래도 세트에 들어있어서 사용해봤는데 편하긴 하더라고요.캐릭터가 3개라고 해서 또 뭐부터 시작할까 처음에는 왠지 모르게 고민을 하게 되고 항상 뭔가를 고를 때 시간이 필요한 성격, 여기서도 잠깐 나와서 예쁜 토끼 코부터 시작을 해주더라고요.^^면적이 작기 때문에, 확실히 빨리 할 수 있는 것이 대형 액자의 며칠간, 긴 시간과 수고를 들이는 것이 당연했던 사람이기 때문에, 뭐 이 정도는 아무것도 아니고, 나름대로 작은 것과 교대로 하는 즐거움도 즐겁습니다.

캐릭터가 3개라고 해서 또 뭐부터 시작할까 처음에는 왠지 모르게 고민을 하게 되고 항상 뭔가를 고를 때 시간이 필요한 성격, 여기서도 잠깐 나와서 예쁜 토끼 코부터 시작을 해주더라고요.^^면적이 작기 때문에, 확실히 빨리 할 수 있는 것이 대형 액자의 며칠간, 긴 시간과 수고를 들이는 것이 당연했던 사람이기 때문에, 뭐 이 정도는 아무것도 아니고, 나름대로 작은 것과 교대로 하는 즐거움도 즐겁습니다.

스티커의 용도이기 때문에 여러 곳에 붙여서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따끔따끔 나름대로 신경을 써서 따끔~ 더 붙도록 열심히 공들여 만들어 보았습니다.

측면에서 볼 때 입체적이어서 더 예뻐요.물론 끝난 후에 전용 롤러를 이용하여 전체적으로 처음에 붙어 있던 비닐을 놓고 문지르는 것은 필수입니다.

그 후, 작은 사이즈이기 때문에 매니큐어의 톱 코드를 발라도 되고, 공예하는 분들이 사용하는 매드 퍼지를 사용해도 됩니다.

기존 도안만 있었을때도 강~한가지 색이 예쁘긴 했지만 확실히 보석비즈가 올라가있어서 더 예뻐졌어요. 다른 아이들의 브라운과 샐리도 빨리 완성해 주면 좋겠어요.뒷면이 굉장히 강력한 스티커 용도이기 때문에 완성하고 나서 여러 곳에 어떻게 사용하면 좋을지 행복하게 고민하면서 마무리하면 됩니다.

블루와 레드, 옐로우, 화이트가 너무 예쁜 조합이라 보석 비즈로 네모 반듯하게 정돈된 틀에 들어가 있어서 더 예쁜 것 같아요. 게다가 뒷면이 강력한 스티커로 되어 있기 때문에 어디에나 붙여서 활용하기 쉬우므로 유리컵을 리폼해서 사용해도 좋을 것 같고, 작업실 연필꽂이로 그냥 무지하게 사용하는 곳에 붙이면 딱일 수도 있습니다.

^^블루와 레드, 옐로우, 화이트가 너무 예쁜 조합이라 보석 비즈로 네모 반듯하게 정돈된 틀에 들어가 있어서 더 예쁜 것 같아요. 게다가 뒷면이 강력한 스티커로 되어 있기 때문에 어디에나 붙여서 활용하기 쉬우므로 유리컵을 리폼해서 사용해도 좋을 것 같고, 작업실 연필꽂이로 그냥 무지하게 사용하는 곳에 붙이면 딱일 수도 있습니다.

^^블루와 레드, 옐로우, 화이트가 너무 예쁜 조합이라 보석 비즈로 네모 반듯하게 정돈된 틀에 들어가 있어서 더 예쁜 것 같아요. 게다가 뒷면이 강력한 스티커로 되어 있기 때문에 어디에나 붙여서 활용하기 쉬우므로 유리컵을 리폼해서 사용해도 좋을 것 같고, 작업실 연필꽂이로 그냥 무지하게 사용하는 곳에 붙이면 딱일 수도 있습니다.

^^두꺼운 크라프트지 노트에도 잘 어울리고 블랙색 표지에도 잘 어울려서 아직 고민입니다.

그러던 중 우리 딸은 두 개를 자신에게 달라고 옆에서 애교를 부리고… 하나 이상은 줘야 할 것 같아서 고민 중이에요. 어디서나 잘 활용하고나서 한번더 기회가 되면 소개해볼께요^^두꺼운 크라프트지 노트에도 잘 어울리고 블랙색 표지에도 잘 어울려서 아직 고민입니다.

그러던 중 우리 딸은 두 개를 자신에게 달라고 옆에서 애교를 부리고… 하나 이상은 줘야 할 것 같아서 고민 중이에요. 어디서나 잘 활용하고나서 한번더 기회가 되면 소개해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