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마사지 자비 돈 기념품 팁 픽업 ARISPA 여기가 정말

이번 다낭 여행은 제대로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었어요. 하루에 한 번씩 받은 스파가 힐링 포인트였는데요. 여행을 가기 전에 한국에서 미리 예약을 해둘 정도로 기대가 컸습니다.

다낭 마사지, 제 돈으로 산 후기를 정말 들려드릴게요. 1. 위치, 예약정보

아리스파는 다낭 여행을 다녀온 사람들 사이에서도 특히 평판이 좋은 곳이었거든요. 지금까지 여행을 하면서 여러 스파숍을 가봤는데 그 중 단연 최고였어요.

 

어머니와 함께 방문했기 때문에 숍 선정에 더 신중할 수밖에 없었어요. 저보다 훨씬 스파숍 방문 경험이 많은 엄마의 만족도를 맞출 수 있어야 했거든요.https://blog.onlytour.co.kr/assets/img/upload/editor/u7YsHthkJmEWf.jpg12월에 방문하니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대형 트리가 있었습니다.

더운 나라에서 맞이하는 크리스마스는 또 색달랐어요.이것은 2인 이상 예약 시 픽업 또는 드롭까지 가능하므로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다낭 시내에서 신라 모노그램 리조트 범위까지 가능하며, 호이안은 10만 동 추가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낭여행은 여러번 해봤는데 그때마다 다낭 귀신카페에서 정보를 많이 얻는 편이에요. 아리스파도 이곳을 통해 예약했고 등급 상관없이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서 혜택을 많이 받았습니다.

해피아워(10시~14시30분) 30%, 1주일 이내 재방문시 30% 할인됩니다.

다낭아리스파(ARISPA) 프로모션 안내 *위 금액으로 프로모션 할인이 적용됩니다 *cafe。naver.com다낭아리스파(ARISPA) 프로모션 안내 *위 금액으로 프로모션 할인이 적용됩니다 *cafe。naver.com다낭아리스파(ARISPA) 프로모션 안내 *위 금액으로 프로모션 할인이 적용됩니다 *cafe。naver.com원하시는 시간대에 스파를 받기 위해서는 미리 예약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수고를 들이지 않고 알리스파 카카오 채널을 통해 한국어로 예약 가능합니다.

아리수파다낭 아리수파 입니다 pf.kakao.com아리수파다낭 아리수파 입니다 pf.kakao.com아리수파다낭 아리수파 입니다 pf.kakao.com다낭 마사지 돈 계산을 알아보면서 아리스파 내부 사진을 많이 봤는데 실제로 보니 분위기가 훨씬 좋았습니다.

곳곳에 식물도 많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있어 자연 속에 있는 고급 리조트에 온 것 같은 기분이었습니다.

여행 일정이 모두 끝나고 귀국 전에 스파를 받으러 오는 손님도 꽤 많아 보였습니다.

무료 짐 보관도 할 수 있고, 공항 드롭도 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런 코스도 좋다고 생각해요.저처럼 부모님과 함께 여행하는 분들에게도 아리스파는 꼭 데리고 가달라고 추천하고 싶습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실력이 좋은 스파 숍이라면 싫어하는 부모님은 없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2. 가격,종류아리스파에는 다양한 종류의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어린이와 임산부를 위한 코스도 있기 때문에 가족 모두 와서 마사지를 받기에도 좋은 전문 샵입니다.

스파를 받을 때 사용하는 아로마 오일은 직접 향을 맡아보고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나는 하루에 한 번씩 돌아가면서 모든 제품을 사용했어요.직원의 안내를 받아 프라이빗 룸으로 이동합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룸까지 가는 길도 고급스럽고 눈이 자주 가거든요. 건물이 높아서 걱정했는데 역시 엘리베이터가 잘 되어 있었어요. 3. 마사지 리뷰사적으로 저희끼리 이용하게 되는 방이라 마음이 더 편했습니다.

침대 위 바구니에 담긴 마사지복으로 옷을 갈아입고 준비를 마쳤습니다.

은은한 아로마 향도 느껴지고 잔잔한 음악도 들리니 벌써 마음이 진정되었습니다.

신발도 갈아 신었더니 족욕을 하기 위해 밖의 방으로 안내해 주었습니다.

다낭 마사지의 요령으로 남녀를 구별하고 싶다면 여기서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먼저 따뜻한 물로 족욕을 하면서 몸을 편안하게 해줍니다.

룸 바깥쪽에 분리된 룸에서 족욕을 받게 됩니다.

개인 짐을 보관하는 사물함도 따로 있고 키키가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붉고 하얀 꽃잎이 가득 찬 물에 몇 분 동안 발을 담그고 있으면 마사지사분들이 오셔서 발도 씻겨주시고 가볍게 스크럽까지 해줍니다.

첫날은 엄마와 저 둘 다 스페셜 아리스파를 받았어요. 핫스톤과 아로마를 함께 받아 만족도 최고!
룸도 깨끗하더라고요.머리부터 부드럽게 시작하여 어깨, 팔, 다리까지 지압을 한 후 엎드려서 등과 뒷부분을 눌러줍니다.

부드러우면서도 너무 시원해서 몸이 녹아버릴 것 같았어요.받기 전에 문답지에 종아리 쪽을 세게 해달라고 작성했는데 의견을 반영해서 더 압력을 강하게 해줬어요. 중간중간 불편한 점이 없는지 계속 확인해주고 친절하기까지 했습니다.

아리스파는 실력뿐만 아니라 시설이나 위생 면에서도 철저하게 관리를 하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침대에 깔린 수건과 베개가 더러움 없이 깨끗하고, 또한 플러스 점수를 주게 됩니다.

다낭마사지가 내 돈의 재산으로 간다면 이왕이면 모든 것이 만족스러웠으면 좋겠어요.룸마다 개별 화장실이 있기 때문에 간단하게 샤워도 할 수 있습니다.

깨끗이 씻고 나가면 다음 여행 일정을 진행하는데 전혀 지장이 없어요. 공항에 가기 전에도 딱 맞았어요.욕실도 물때 없이 아주 깨끗했어요. 방문객이 많아도 워낙 꼼꼼하게 관리하다 보니 금방 청소를 하시는 것 같았어요.깨끗이 씻고 내려오면 이렇게 다과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시원한 음료에 코코넛 비스킷까지 먹으면서 엄마랑 서로 얼마나 좋았는지 얘기했어요. 4. 근처의 관광지스파를 받고 나와서 바닷가 길을 따라 쭉 걸어가서 미안 해변에 갔어요. 미앙비치는 미케비치 안에 있는 해변으로 대형 조형물이 많이 있어 볼거리가 많습니다.

푸른 바다와 하늘을 배경으로 세워진 형형색색의 조형물이 너무 예뻐요. 그래서 미안비치가 요즘 sns에서도 인기있는 포토존입니다.

주변에는 푸드트럭도 많고 분위기 좋은 펍도 많으니 미케비치에 가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나는 밝을 때 갔는데 해질녘에는 일몰을 감상하기에도 좋다고 합니다.

엄마와 함께 만족하며 다낭마사지 내 돈 정산으로 받은 아리스파에 대해 소개했습니다.

매우 인기 있는 곳이므로 방문 전에 미리 예약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편안하게 힐링하는 시간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