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마와 해변입니다:D 상쾌한 날씨에 단풍이 아름답게 물든 요즘, 한낮에 길을 걸으면 힐링 그 자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침저녁으로는 일교차가 많이 나기 때문에 따뜻하고 보온성을 살려주는 코트 하나쯤은 필수인데, 그래서 오늘은 딱 입기 좋은 가을 트위드 자켓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브리티시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 아이코닉 22FW 신상품인데 분위기있고 스타일리쉬하게 즐길 수 있는 아우터들이 가득하니 화보 속 모습에 주목해주세요!
그럼 몇 가지 신제품과 함께 남성, 여성 자켓 스타일링 팁까지 알차게 전해드릴게요!
빈집에 놀러가다
HSJA2D772cm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인 가을 트위드 자켓입니다.
스탠다드 싱글 블레이저로 해리스 Tweed 소재를 사용하여 우수한 품질을 느낄 수 있습니다.
넉넉한 핏감으로 클래식과 캐주얼을 오가며 다양한 코디를 즐길 수 있습니다.
카라를 올리면 그레이 색상이 배색되어 디테일 더하기 충분합니다.
따듯해 보이는 카멜 색상부터 카키, 그레이 3가지가 나왔으니 비교해보세요!
화보 속 모습처럼 와이드한 데님과 함께 편안한 무드를 강조해보세요!
HSJA2D771W2여성스럽고 우아한 무드도 새로 나왔는데 이건 너무 이쁘죠!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깊이 있는 브라운톤에 골드버튼이 대비된 모습이 무척 럭셔리해 보이네요. 스커트와 함께 포멀하게 매치하시면 하객룩, 미팅 등 특별한 자리에서 격식을 갖추시기 좋습니다.
청바지 등과 함께 편안하면서 페미닌하게 분위기를 살릴 수도 있답니다 !
이것은 그레이, 레드와 갈색의 3종으로 출시되었습니다!
HSJA2D772I3헤지스 아이코닉 여성 자켓 중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제품은 이쪽입니다!
좌우 비대칭이라 더욱 감각적인 컬러블록 디자인의 아우터로 클래식하고 빈티지한 매력이 특징입니다.
힙을 덮는 기장감에 박시한 아웃핏으로 한껏 멋내기 좋습니다.
이너와 하의를 어떻게 조합하느냐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으로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만큼 개성을 중시하는 언니들이라면 꼭 주목해보세요!
HZJA2D406 지금부터는 남자 가을 트위드 자켓 코디에요!
세련된 체크무늬가 돋보이는 싱글 블레이저로 울 100%로 우수한 보온성을 자랑하는 만큼 초겨울까지 오래 입을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어떻게 조합하느냐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만능 아이템이라고 생각됩니다!
하의를 셋업으로 맞추시면 특별한 날 어울리는 정장으로도 딱 좋아요!
포멀과 캐주얼의 경계를 넘나들며 입을 수 있는 아웃웨어라 연령대 상관없이 추천드립니다.
특히 모델처럼 발랄한 블루진과 함께하면 굉장히 힙한 느낌으로 완성되었어요!
HZJA2D406W2붉은기가 살짝 도는 상큼한 브라운색도 경쾌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이죠. 이렇게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는데 각각 다른 패턴과 톤의 해리스 트위드 원단을 사용하여 전혀 다른 제품인 것 같습니다.
특히 위에 코디가 너무 인상 깊는데 베이지 팬츠와 연브라운 셔츠를 톤온톤 매치하여 꽤 멋진 룩을 완성했어요!
여기에 의외의 조합인 볼캡과 힙색으로 편안함을 한 스푼 더하니 더욱 여유롭고 활동적인 무드가 느껴지네요!
HZJA2D403헤링본패턴도 가을코트로 빼놓을 수 없는 소재에요!
특히 산뜻한 멜란지 컬러를 사용하여 한층 세련된 댄디룩이 완성되었습니다.
특히 은은한 톤이라 옷을 겹쳐 입기 좋은 아이템인데 화보 속 모습처럼 포멀한 팬츠와 가벼운 셔츠웨어로 갖춰 입고, 이 위에 짧은 스카프를 목에 감아 포인트를 더하면 상당히 감각적이에요!
HZJA2D701어디서나 존재감을 더할 수 있는 독특한 블레이저를 찾으신다면 카키 패치워크 Style을 단연 추천드리고 싶어요!
신상 중 가장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이것 하나만으로 모든 룩을 압도할 수 있을 것 같아요!
100% 울로 제작되었습니다.
하의도 함께 나온 만큼 셋업으로 완성하면 남성 정장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헤지스의 H로고가 카라에 더해져 디테일도 고급스러워요!
HZJU2D314K2마지막으로 소개하고 싶은 것은 필드 블레이저입니다.
기하학적 패턴과 코듀로이의 옷깃이 어우러진 뛰어난 고급감은 물론 활동성 있는 룩을 완성할 수 있는 아웃 웨어입니다.
두터운 소재여서 초겨울까지 입기 쉽고 깔끔한 외형에 주머니 포인트에서 편안한 감성이고 만큼 매일 입고 싶어지는 아우터가 탄생했습니다.
연령을 불문하고 전 세대를 망라하고 우직레루 점펀 누군가를 위한 선물로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최근 파리 패션 위크에서 수많은 패션 인사이더가 헷지스의 다양한 Style을 소화하고 개성적인 스타일링을 선 보였습니다만, 사진의 플래시 세례를 받으며 큰 관심을 모았어요!
특히 이번 22FW신작 Tweed라인은 나이에 규제를 받지 않고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클래식한 아이템이어서 꼭 추천하고 싶습니다!
그럼 바이 바이!
본 검토는 그 브랜드의 도움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